안녕하세요 온누리병원입니다. > 고객의 소리

본문 바로가기

logo

고객의 소리_타이틀

안녕하세요 온누리병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 0건 조회 1,491회 작성일 2023-03-07 12:17

본문

안녕하세요 고객님 온누리병원 홍보팀입니다.  


보호자님께서 올려주신 글을 확인하고 정확한 상황을 파악하느라 답변이 늦어진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저희 병원을 생각하는 마음에 개선했음 하는 점을

담아 적어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아픈몸으로 치료 받으러 오셨는데 불쾌감을 드리게 된점

유감스럽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해당 부서장과 환자분이 불쾌감을 느끼게 한 직원을 대상으로 상담을 진행했으며

직원 CS 교육에 더욱 신경쓸 수 있도록 조치 하였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리게 된점 죄송합니다.

치료받으시는 동안 편안한 입원생활이 되시고 쾌유를 빕니다. 


-온누리병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